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5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좌 달성

공유
0

NH농협카드, 5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좌 달성

NH농협카드가 지난 24일 서울 서대문의 본사에서 ‘5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좌 달성’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카드가 지난 24일 서울 서대문의 본사에서 ‘5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좌 달성’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지난 24일 서울 서대문의 본사에서 ‘5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좌 달성’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인기 NH농협카드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5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좌를 달성 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NH농협카드를 선택해 주신 고객 덕분”이라며 “고객의 사랑을 발판으로 농업·농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NH농협카드는 올해 반려동물과 교육비에 특화된 '펫블리(PETvely)카드'와 '올바른Edu(에듀)카드'를 출시했다. 또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적립카드 2종과 기업·개인사업자 상품을 내놓는 등 지속적으로 신상품을 출시하며 신규 고객을 발굴해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