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드뉴스] 10월 가을 축제 알아보기

공유
0

[카드뉴스] 10월 가을 축제 알아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어느덧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외출하기 좋은 계절 가을! 국내 가을 축제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민둥산 억새꽃 축제

산 전체가 둥그스름하게 끝없이 펼쳐진 광야와 같은 느낌이 들게 하는 해발 1,118m의 민둥산이 20만 평가량이 억새꽃으로 덮여 있어 그 모습이 매우 장관이다.

서울 세계 불꽃축제

서울 세계 불꽃축제는 바쁜 매일을 살아가는 시민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한화그룹에서 2000년부터 사회공헌 사업으로 꾸준히 진행해 온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이다. 매년 세계적인 수준의 불꽃 전문 기업들이 초청되어 여의도의 밤하늘을 무대로 환상적인 불꽃 연출을 선보이며, 주간에도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목포항구축제

1897년 개항하여 교역, 물류 교통의 중심지로서 과거 전국 3 대항, 6대 도시의 영광을 누린 목포.

목포의 긴 해양문화역사를 바탕으로 잊혀 가는 우리 고유의 해양문화를 보존함은 물론 전국에 널리 알리고 더 나아가 축제를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기고 흥의 정취를 나눈다.

안면도 백사장 대하 축제

전국 최대의 자연산 대하 집산지인 안면도 백사장항에서 펼쳐지는 관광객과 지역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다.

안면도 대하는 청정지역을 자랑하는 태안군 연근해에서 잡히는 어종으로 담백하고 맛이 뛰어나다.

전주 비빔밥축제

대한민국 미식의 수도 전주를 대표하는 아이템인 전주비빔밥을 주제로 다양한 전주의 음식과 문화를 맛깔나게 버무려 맛, 멋, 흥으로 고명을 더한 대한민국 대표 음식 관광 축제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단풍놀이

올해 첫 단풍과 단풍 절정은 평년보다 1~2일 느릴 것이라고 기상업체 웨더아이는 예측하였습니다.

짧아진 봄과 가을, 아쉬움이 남지 않게 가을의 향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전국 방방곡곡을 방문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