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53회 김호진, 이보희 범행 증거 흰 옷 숨긴 박시은에 실망

공유
0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53회 김호진, 이보희 범행 증거 흰 옷 숨긴 박시은에 실망

이보희, 정신병원 입원 정우혁 퇴원 요구 긴장 고조

26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53회에는 한수호(김호진 분)가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가 범행 증거가 되는 혈흔이 묻은 조순자(이보희 분)의 흰옷을 숨겼다고 오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53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53회에는 한수호(김호진 분)가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가 범행 증거가 되는 혈흔이 묻은 조순자(이보희 분)의 흰옷을 숨겼다고 오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53회 예고 영상 캡처
26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53회에는 한수호(김호진 분)가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가 송장구(이장유 분) 범행 증거가 되는 혈흔이 묻는 조순자(이보희 분)의 흰옷을 숨겼다고 오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모두 다 쿵따리' 53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송보미가 송장구 범행 날 입었던 흰옷을 가지고 온 것을 본 조순자는 한수호(김호진 분) 걸고넘어진다.
범행이 드러날까 불안한 조순자는 "한수호 그 인간 내가 살인자라고 헛소문 퍼트리고 다니는 놈이야"라고 소리치며 보미에게 선수를 친다.

계모 조순자가 송장구를 죽인 범인일까 불안한 보미는 "제발 나한테만이라도 사실대로 말해줘요"라며 순자를 설득한다.

말이 더 이상 안 먹히자 송보미는 혈흔이 묻은 조순자 흰옷을 들고 쿵따리 보건소를 뛰쳐나온다.

이를 본 진미은(명지연 분)은 보미가 가족인 조순자를 감싼다고 오해한다. 미은은 한수호에게 "내가 뭐랬어요. 보미씨한테 맡기는 거 불안하다고 했죠?"라며 푸념한다.

한수호도 "그렇게까지 할 줄 몰랐어"라며 보미에게 실망했다고 말한다.

한편, 조순자는 쿵따리 주민들이 요양원에 입원시킨 제이슨 리(이자성, 정우혁 분)을 찾아간다.
요양원을 찾은 조순자는 "이자성 당장 퇴원시켜요"라고 요구하며 회심의 미소를 지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철저한 두 얼굴 조순자가 제이슨을 시켜 송보미를 또다시 쫓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모두 다 쿵따리'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