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108회 문희경, 여름이 송민재 진짜 납치…이영은 발 동동

공유
0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108회 문희경, 여름이 송민재 진짜 납치…이영은 발 동동

윤상원, 김혜옥에 "이영은과 외국서 살겠다" 결혼 허락 애원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08회에는 핏줄에 눈이 먼 허경애(문희경 분)가 금희(이영은 분) 몰래 손자 여름이(송민재 분)를 집으로 데려가 납치 소동이 벌어진다.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08회 예고 영상 켑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08회에는 핏줄에 눈이 먼 허경애(문희경 분)가 금희(이영은 분) 몰래 손자 여름이(송민재 분)를 집으로 데려가 납치 소동이 벌어진다.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08회 예고 영상 켑처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08회에는 핏줄에 눈이 먼 허경애(문희경 분)가 금희(이영은 분) 몰래 손자 여름이(송민재 분)를 집으로 데려가 납치 소동이 벌어진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10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주상원(윤선우 분)은 나영심(김혜옥 분)에게 금희(이영은 분)와 여름이를 데리고 외국에 나가 살겠다고 한다.
여름이에게 친아빠가 주상원이라고 섣불리 전했다가 나영심에게 망신을 당하고 온 허경애는 "금희 몰래 여름이를 데려오겠다는 거야?"라는 딸 주상미(이채영 분) 말을 곰곰히 되씹는다.

'아이 마음을 못 헤아리는 할머니 때문에라도 여름이를 못 내준다'는 나영심의 말이 괘씸한 허경애는 "여름이 내 손주라니까"라고 고집을 부린다.

한편, 상원은 나영심의 집으로 찾아가 "어머니. 금희씨랑 저 외국 나가서 살겠습니다"라며 결혼을 허락해 달라고 애원한다.

여름이가 보고 싶어 나영심 집을 찾은 허경애는 혼자 마당에 나와 있는 여름이를 몰래 불러낸다. 여름이 환심을 사려는 허경애는 "엄마도 할머니 사과 받아 주기로 했는 걸. 할머니 집에서"라며 집으로 가자고 여름이에게 거짓말을 한다.

여름이는 엄마 왕금희도 온다는 말에 "할머니 집이요?"라며 경애를 따라 나선다.

허경애 집으로 온 여름이는 선물과 맛있는 음식이 잔뜩 차려져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여름이가 선물을 뜯으며 기뻐하자 허경애는 "할머닌 여름이가 여기서 살면 참 좋겠다"라며 여름이를 유혹한다.
그 시각 여름이가 없어진 것을 알게 된 금희는 애타게 여름이를 찾아다닌다. 놀이터 등을 둘러본 금희는 상원에게 "우리 여름이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아요"라며 애를 태운다.

허경애가 여름이를 몰래 집으로 데려간 돌발 행동이 몰고 올 파장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여름아 부탁해'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