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화덕단팥빵, 맛의승부사 명품 시래기

공유
8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화덕단팥빵, 맛의승부사 명품 시래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20회에는 골목빵집으로 화덕에 구은 '화덕단팥빵'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20회에는 골목빵집으로 화덕에 구은 '화덕단팥빵'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화덕에 구은 화덕단팥빵을 소개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20회에는 비교TV, 골목빵집,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으로 꾸며진다.
'비교TV' 코너에서는 "물난리 없이 방충망 청소 하는 법 주부9단 vs 청소 고수" 편으로 미세먼지가 싸인 방충망 청소꿀팁을 방출한다. 주부 9단으로는 손경희 주부가, 청소 고수로는 <어썸클린> 박용열 씨, <클린세상> 주계영 씨 등을 만나본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바삭함 속 부드러움, 추억소환 화덕 단팥빵" 편으로 용인 수지 고기리 베이커리 카페 <종무로제빵소>를 선정했다. 아울러 당도계 전문 <한신테크주식회사>에서 정환영 대표를 만나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34시간의 정성으로 격을 높인 명품 시래기" 편으로 분당 <고미꽃시래>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 종무로 제빵소
용인 고기리 베이커리 카페로 매장에 초대형 화덕이 설치돼 있다. 화덕에 구은 화덕 단팥빵과 깜빠뉴가 시그니처 메뉴다. 화덕 단팥빵 2000원 대.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55 (지번: 수지구 고기동 235-4)

■ 한신테크주식회사(당도계)
-위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09(안양동)5층

[맛의 승부사]
■ 고미 꽃시래
분당 서현 맛집으로 명품 시래기로 전파를 탄다. 대표메뉴인 시래기떡갈비 1만6000원, 코다리시래기찜 1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422 (지번: 서현동 335-2 1층)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