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54회 박시은x김호진, 이장유 사건 재수사 의뢰…이보희 불안 초조

공유
1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54회 박시은x김호진, 이장유 사건 재수사 의뢰…이보희 불안 초조

2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54회에는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와 한수호(김호진 분)가 조순자(이보희 분)가 진범인 송장구(이장유 분) 사망 사고 재수사를 의뢰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5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54회에는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와 한수호(김호진 분)가 조순자(이보희 분)가 진범인 송장구(이장유 분) 사망 사고 재수사를 의뢰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54회 예고 영상 캡처
2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54회에는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와 한수호(김호진 분)가 조순자(이보희 분)가 진범인 송장구(이장유 분) 사망 사고 재수사를 의뢰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모두 다 쿵따리' 5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조순자가 정신병원에서 빼돌린 제이슨(이자성, 정우혁 분)이 한수호와 송보미 덫에 걸린다.
이날 송보미는 진미은(명지연 분)이 혈흔 DNA 분석을 맡긴 조순자 흰옷을 제이슨이 유전자 검사 센터에서 빼돌린 것을 보고 한수호에게 "우리가 직접 신고할까요?"라고 말한다.

보미가 조순자 딸임을 알고 있는 수호는 "보미씨 괜찮겠어요?"라며 걱정한다.

한편 조복자(최수린 분)는 다순(최지원 분)의 방에서 찾아낸 의문의 서류를 보고 흥분한다.

보미는 고민 끝에 조순자를 찾아가 "할아버지 사고의 진실이 밝혀질 것이에요"라며 경고한다.

진범인 조순자는 "기어이 끝을 보겠다는 거야"라며 보미에게 분노감을 드러낸다.

한편, 이자성은 조순자에게 전화로 "사모님. 덫에 걸린 것 같다"고 보고해 한수호와 송보미 계획에 걸려들었음을 드러낸다.
불안한 조순자는 "한수호야"라면서 "너 당장 숨어"라고 이자성에게 지시한다.

마침내 한수호는 보미와 함께 경찰서를 찾아가 송장구 사고 관련 증거를 제출하면서 "송장구씨 사건 재수사 요청합니다"라고 재수사를 의뢰한다.

산에서 떨어뜨린 빨간 구두, 피묻은 흰 옷에 이어 장기사 가방에서 나온 어린 시절 보미 녹색 팔찌 등 증거가 사방에 널린 가운데 조순자가 벌인 범행이 언제 다 밝혀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모두 다 쿵따리'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