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신한카드, ‘초능력 가족’ 영상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공유
0

신한카드, 신한카드, ‘초능력 가족’ 영상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신한카드가 지난 8월 중순에 선보인 ‘초능력 가족’ 광고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35일만에 조회수 1000만건을 넘어섰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가 지난 8월 중순에 선보인 ‘초능력 가족’ 광고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35일만에 조회수 1000만건을 넘어섰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지난 8월 중순에 선보인 ‘초능력 가족’ 광고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35일만에 조회수 1000만건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고객 개개인에게 가장 알맞은 초개인화 서비스를 주는 ‘신한카드 딥 메이킹(Deep Making)’과 ‘신한카드 딥 테이킹(Deep Taking)’ 2종을 지난 7월 출시했다. 이 같은 DIY형 상품 시리즈의 특성과 연결시켜 ‘만약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떤 능력이 필요할까’라는 상상을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했다.
유튜브 영상은 중력을 조절하거나, 분신술, 거인으로 변신 등 놀라운 초능력 속에서도 아버지가 갖고 있는 ‘포인트를 조절하는 능력’이 가장 뛰어난 능력이라는 반전을 담았다.

특히 영상 공개 이후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 구독 고객수가 약 6만 명이 증가, 총 26만 명을 돌파했다.

신한카드는 조회수 10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지난 2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유튜브 영상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댓글 형태로 소감을 남긴 후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폰11 프로 64G(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또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등 오프라인 행사에서도 ‘초능력 가족’을 소재로 한 SNS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