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55회 서성광x강석정, 김호진 흉기 공격 누명?!

공유
0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55회 서성광x강석정, 김호진 흉기 공격 누명?!

30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55회에는 조순자(이보희 분) 사주를 받은 제이슨(이자성, 정우혁 분)이 휘두른 흉기에 찔린 한수호(김호진 분)가 병원으로 이송되고 송하남(서성광 분)과 문장수(강석정 분)가 누명을 쓰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5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55회에는 조순자(이보희 분) 사주를 받은 제이슨(이자성, 정우혁 분)이 휘두른 흉기에 찔린 한수호(김호진 분)가 병원으로 이송되고 송하남(서성광 분)과 문장수(강석정 분)가 누명을 쓰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55회 예고 영상 캡처
'모두 다 쿵따리' 강석정과 서성광이 김호진을 흉기로 공격했다는 누명을 쓴다.

30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55회에는 조순자(이보희 분) 사주를 받은 제이슨(이자성, 정우혁 분)이 휘두른 흉기에 찔린 한수호(김호진 분)가 병원으로 이송되고 송하남(서성광 분)과 문장수(강석정 분)가 누명을 쓰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모두 다 쿵따리' 5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제이슨을 사주해 한수호를 공격했던 조순자는 눈에 가시 같은 사위 문장수를 배후로 지목해 일타이피를 노린다.

앞서 방송된 55회 말미에 송장구(이장유 분) 살인혐의로 조사받던 조순자는 면회를 온 동생 조복자(최수린 분)를 시켜 제이슨에게 '청소 시작해'라는 문자를 보내 한수호를 해치라고 지시했다.

하지만 조순자는 문장수에게 "니가 보낸 사람들에게 칼을 맞았대. 대체 무슨 일을 저지른 거야?"라며 수호를 공격한 범인으로 몰아붙인다.

누명을 쓴 문장수는 송하남 사무실로 다급하게 달려가고 송하남과 문장수를 엮은 조순자는 파출소에서 석방된 후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한편, 달걀을 얻으러 한수호 농장에 갔던 다순(최지원 분)은 진범이 제이슨인줄 모르고 동생 다식(김태율 분)에게 "농장에서 본 것을 절대 말하지 말라"고 입단속을 시킨다.

진범 제이슨을 못보고 아빠 송하남을 보고 온 다식은 "아빠가 수호 아저씨 죽인 거야? 나 무서워"라며 울먹인다.
송하남은 제이슨이 한수호를 칼로 찌른 뒤 수호를 찾아갔다가 피를 보고 허겁지겁 도망쳤고 그 모습을 다순과 다식이 목격한 것.

평소 한수호를 좋아했던 진미은(명지연 분) 보건소장은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에게 "얘들이 범인 얼굴 못 봤대요?"라며 다순과 다식이 진범을 목격했는지 궁금해한다.

악의 근원 조순자가 또 법망을 피해가 공분을 사고 있는 '모두 다 쿵따리'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