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1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황정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1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황정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황정민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9월 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8월 1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0년 9월 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10월 1일 화요일 운세(음력 9월 3일 신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생각은 번뇌를 불러와 마음의 고민이 따른다. 그러나 상황은 희망적이며 대화의 문이 열린다. 항상 새로운 일을 찾아 치중하더라도 성급하게 하지 말고 안정을 갖도록.


뛰는 만큼 결실을 맺으니 기회를 잡으면 즉시 행동에 옮길 것. 용기를 갖는 하루. 무리한 계획으로 인해 고통이 따르겠으니 포용하는 마음을 가져라. 신축성 있는 일처리가 중요.


사업은 좋은 계기를 맞겠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니 적극적인 자세로 매달리도록 하라. 의지력을 총동원하면 자신의 뜻이 충족되는 오늘이니 포용력 있게 매사에 대처하라.


끈질긴 지구력이 빛나도록 침착하게 사리를 판단하라. 성실성이 빛을 본다. 주위의 배신이 염려되며 기대한 만큼 결과를 얻지 못할까 걱정된다.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


고난과 과정을 극복하고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려면 좀 더 여유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사회적 명사나 실력자와 어울릴 기회가 생기겠다. 호전세를 이루며 애정운도 만점.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주위의 도움도 크다. 책임의 한계를 명확히 할 것. 현실을 파악하며 모나지 않게 처세하라. 관재수, 구설수에 한층 조심할 것.


겉과 속이 다른 사람과의 일에는 경솔하게 뛰어들지 말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다. 마음과 행동을 무겁게 하도록 하라. 과욕은 몸과 마음만 바쁘게 하고 실이익은 없다.


성실하게 대세를 살펴보며 매사를 행하라.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의 운명이 결정된다.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형편에 맞게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재물운이 오후에는 형통된다.


자신의 일이 아니면 손대지 말라. 스스로 도와주다가 도리어 화를 입게 될 가능성이 많다. 한번 생각하고 실행하라. 피로가 겹치니 안정을 갖고 대처하는 것이 우선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