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숯불닭목살구이x파김치 볶음밥, 고수뎐 천안 김치찌개

공유
4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숯불닭목살구이x파김치 볶음밥, 고수뎐 천안 김치찌개

환상의 코스, 올공 로드 '스테이크덮밥&참다랑어덮밥' '수플레팬케이크' '감자탕'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22회에는 대박신화로 한남동 대사관로 '숯불닭목살구이x파김치 볶음밥'을 소개한다. 이날 '고수뎐'에서는 진짜가 나타났다! 천안 절대 김치찌개 편으로 천안 맛집 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22회에는 대박신화로 한남동 대사관로 '숯불닭목살구이x파김치 볶음밥'을 소개한다. 이날 '고수뎐'에서는 "진짜가 나타났다! 천안 절대 김치찌개" 편으로 천안 맛집 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한남동 대사관로 '숯불닭목살구이x파김치 볶음밥'을 소개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22회에는 고수뎐, 환상의 코스, 대박신화 어느날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에서는 "진짜가 나타났다! 천안 절대 김치찌개" 편으로 천안 맛집 <용천가든>을 선정했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공든 탑이 맛있다? 도전 올공 로드" 편으로 올림픽공원 맛집을 탐방한다. 올공 로드 맛집으로 스테이크덮밥&참다랑어덮밥 전문 <돈이찌>, 수플레 팬케이크로 소문난 <미드썬데이>, 감자탕 전문 <이성원쉐프의 청년감자탕> 등을 둘러본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한남동 숯불닭목살 구이 X 파김치 볶음밥" 편으로 용산 대사관로 <세미계>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용천가든
직접 담근 김치로 만든 김치찌개로 소문난 천안 맛집이다. 김치찌개 8000원, 일요일 휴무.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성진로 637

[환상의 코스]
■ 돈이찌
잠실 방이동먹자골목에 있는 '스테이크덮밥&참다랑어덮밥'으로 전파를 탄다. 요즘 핫한 메뉴 스테이크덮밥(스테키동) 1만8000원, 참다랑어덮밥(혼마구로동) 1만8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41 (지번: 방이동 99-21 1층)

■ 미드데이썬(midday sun)
올공 로드 베이커리 카페로 핫한 '수플레 팬케이크'를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딸기수플레팬케이크 1만6000원, 플레인수플레팬케이크 1만원 등이 있다. 매월 첫째주 월, 화요일 휴무.
-위치: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91나길 55 (지번: 성내동 432-4)

■ 이성원쉐프의 청년감자탕
이성원 셰프의 청년감자탕 본점이다. 탑처럼 쌓아올린 비주얼이 인상적인 감자탕(소) 2만3000원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19길 5 (지번: 방이동 110-12 1층)

[대박신화 어느 날]
■ 세미계
미쉐린 가이드 2019에 등재된 한남동 대사관로 한식 맛집으로 '숯불닭목살구이'와 '파김치볶음밥'을 소개한다. 숯불닭목살구이(소금, 양념) 각각 1만4000원, 숙성된 파김치로 만든 파김치 볶음밥 9000원~1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34 (지번: 한남동 653-95)

다양한 맛집과 생활정보를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