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켓 열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대학생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 용산 맛집·즐길거리 지도 공개

공유
0

[마켓 열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대학생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 용산 맛집·즐길거리 지도 공개

열정도 골목, 용산 아이파크몰, 용산역 등 주요 포인트 별로 총정리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숙명여자대학교가 함께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가 서울 용산구 관광 활성화를 위한 지역 관광 지도과 맛집 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숙명여자대학교가 함께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가 서울 용산구 관광 활성화를 위한 지역 관광 지도과 맛집 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
국내외 대학생들이 힘을 합쳐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도움이 될 자료를 만들어 주목을 받고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숙명여자대학교가 함께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가 서울 용산구 관광 활성화를 위한 지역 관광 지도과 맛집 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도에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위치한 용산역을 중심으로 주변 관광 명소, 즐길거리, 맛집 등이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되어 있다. △스타일별로 용산의 관광지를 제안하는 ‘용산 투어리스트’ △용산의 여러 명소와 맛집을 한 곳에 모아놓은 ‘용산 명소 백과’ △서포터즈가 추천하는 ‘용산 속 숨은 맛집’ 등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지도에는 최근 핫한 용산구 열정도 골목의 주꾸미집, 곱창집, 감자집과 타이거슈가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역 짬뽕 맛집 장홍, 현선이네 떡볶이 용산 본점 등의 주요 맛집들이 포인트 별로 잘 정리되어 있다.

또 용문전통시장, 효창공원 등의 주요 장소와 가까운 맛 집도 함께 안내되어 있다. 용산공예관, 국립중앙박물관, 전쟁기념관 등의 관광명소를 거쳐 갈 수 있도록 안내되어 있어 지도를 따라가면 입과 눈이 함께 즐거운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

‘용산 한 바퀴’는 용산구에 위치한 숙명여자대학교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연계해 출범한 대학생 서포터즈다. 지난 5월 출범한 ‘용산 한 바퀴’는 내국인 학생과 중국인 유학생 40명으로 이뤄졌으며, 용산구의 지역사회 발전과 관광 활성화 도모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 한 바퀴’ 대학생 서포터즈가 추천하는 지도와 리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