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청호나이스, 자사제품 고객체험 기회 넓힌다

공유
0

청호나이스, 자사제품 고객체험 기회 넓힌다

킨텍스서 개최되는 코베베이비페어, 카페베이커리페어 연이어 참가

청호나이스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각각 열리는  '코베베이비페어'와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해 고객들이 자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청호나이스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각각 열리는 '코베베이비페어'와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해 고객들이 자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가 고객 참여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청호나이스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각각 열리는 '코베베이비페어'와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해 고객들이 자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등 총 4개 제품군 19종류의 생활가전을 선보인다.

특히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 계열사 마이크로필터의 상업용(식당,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등) 정수시스템도 함께 등장한다.

또한 전시회 기간 중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를 진행하며 현장 계약 고객은 렌탈료 할인·면제,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병갑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이사는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등을 최초로 출시해 국내 생활가전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왔다"라며 "우수한 제품을 참관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