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2일 수요일 영화배우 ‘조진웅’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2일 수요일 영화배우 ‘조진웅’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조진웅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6년 4월 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3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6년 4월 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10월 2일 수요일 운세(음력 9월 4일 임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경제 사정이 호전되어 바라던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언행을 돌같이 무겁게 하고 남에게 덕을 베풀어 나가라. 자만하지 말고 겸손할 것. 이성간에는 시비에 조심.


주위 의견을 수렴해 좋은 결과를 낳도록 하라. 귀인 도움으로 명예운과 재물운도 따른다. 새로운 사업과 직장을 갖는 행운이 따른다. 경제 상태는 호전세를 이룬다.


사소한 일에 언성을 높이면 구설수만 따른다. 미혼자에게는 행운의 날이 된다. 아집에 사로잡혀 큰 과오를 범할 수 있으니 유의하도록 하라. 재물운이 오후에 안정세를 이루겠다.


주체성이 없다는 소리를 들을까 걱정된다. 자신 있게 밀고 나가는 것이 상책. 마음은 있어도 가진 것이 없으니 답답하나 순리를 따르도록. 오후 큰 것을 얻을 수.


판단을 정확히 하고 작은 일에도 여유 있게 대처하면 좋은 결실을 맺겠다. 막혔던 금전 문제가 풀려나가며 인기와 명예가 상승하겠다. 조급히 서두르면 구설수에 말린다.


심신이 답답하고 불안하다. 겸허한 마음가짐이 최선이며 오후에는 자신의 뜻이 관철되겠다. 복잡하고 시끄럽던 일이 풀려나가면 재물과 명예가 뒤따르니 안정을 찾는다.


계획된 일이 뜻을 이루며 몸과 마음이 바쁘다. 자신을 갖고 밀고 나갈 것. 남의 의견을 경청할 줄 알아야 자기발전을 이루게 된다. 타산적인 자세는 결코 좋지 않다.


주관을 갖고 매사에 대처하라. 단, 지나친 아집은 손해만 따르게 한다. 끈질긴 집념으로 실천력을 발휘하면 만사가 순조롭겠다. 무리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난다.


생각지 않던 귀인이 나타나 해결해 준다. 횡재운이 따르나 매사 조심하라. 궁색한 경제사정은 점차로 호전세를 이루며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희망과 용기를 얻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