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실 복층구조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견본주택 공개...초역세권에 소형 특화설계

공유
0


전실 복층구조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견본주택 공개...초역세권에 소형 특화설계

지상 20층 1개동, 전용면적 18~84㎡ 315실 분양...지하철역과 1~2분 거리

center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투시도, 사진=자이S&D
서울 광진구 자양동의 지하철 2∙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건대입구역 자이엘라가 2일 견본주택을 일반공개했다.

GS건설 자회사로 오피스텔 전문 건설사인 자이S&D가 자양동 2-2번지 일대(옛 백제예식장)에 선보이는 '건대입구역 자이엘라'는 지하 6층, 지상 20층, 1개동, 전용면적 18~84㎡으로 총 315실 조성된다. 공급물량은 일반분양 269실, 준공공임대 46실로 구분된다.

특히, '건대입구역 자이엘라'는 소형 오피스텔로 1~2인 가구를 겨냥한 특화설계가 눈에 띈다. 타입 별로 원룸이나 투룸의 맞춤설계를 적용했고, 전 가구 복층구조를 적용해 개인 취향에 따른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피스텔 최적의 입지인 초역세권에 자리잡고 있는 '건대입구역 자이엘라'는 건대입구역과 100m 이내 거리로 걸어서 1~2분이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하면 강변북로와 동부간선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로 진출입도 편리하다.

또한 풍부한 임대수요도 장점이다. 건대입구역 인근에는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등 꾸준한 대학생, 임직원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는데다 지하철 한 정거장 거리의 성수IT밸리를 비롯해 강남, 잠실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가 10분대 거리여서 직장인 배후수요도 확보하고 있다.

광진구 자양동 일대는 서울 동부권 최대 상업지역인 건대입구 상권이 형성돼 있어 생활편의시설 환경이 우수하다. 뚝섬유원지와 어린이대공원, 서울숲 역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과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28번지에 위치해 있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