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3일 목요일 영화배우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3일 목요일 영화배우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홍파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1년 11월 29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10월 3일 목요일 운세(음력 9월 5일 계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다른 일에 눈 돌리지 말고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라. 상사를 존경하고 부하를 아끼도록 하라. 승진운이 따르나 경솔하면 오히려 곤경에 빠지게 된다.


미흡하더라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인내하라. 오후에는 늦게 자신의 목적이 달성된다. 뜻 있는 곳에 길이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반성하라. 매사 내일로 미룸이 현명하다.


일은 독자적으로 하라. 가정과 직장에 기쁜 소식이 있고 남방에서 재물을 얻게 된다. 재물운과 관운이 따라주니 뜻을 이루며 덕을 쌓고 근신하면 소원은 성취하게 된다.


확고한 의지와 결단성으로 선배나 윗사람의 의견을 따르면 반드시 전화위복된다. 대인관계는 원만하게 유지하라. 상사의 협조는 큰 도움이 된다.


실속 없이 바쁜 것 같지만 소득은 크다. 귀가시간에 늦지 않도록 신경을 쓰도록 하라. 명예운이 남방에 있겠고 역마가 발동하니 나갈 일이 생긴다. 몸은 분주하겠다.


뜻 밖에 기쁜 소식을 듣겠고 일도 풀려나가겠다. 연인관계는 기쁨이 따른다. 마음을 바르게 하여 무리하지 않으면 검은 구름이 걷히고 만사는 형통된다.


고진감래. 새로운 희망이 보인다. 주위의 도움을 얻는 행운의 날이 된다. 매사 정직하게 대하면 슬하에도 경사가 있겠다. 옛날의 실패가 오늘에는 복이 된다.


공상만 하다 시간을 놓치는 침체상태가 된다. 좋은 일에도 끼어들면 구설수가 따르니 특히 직장에서 말조심하고 누구와도 다투지 말 것.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침착하고 대범하게 전진하라. 암중모색하다가 크게 뜻을 얻어 대업을 이루게 된다. 침울했던 가정에 화기가 돌고 일은 잘 풀리겠으니 오히려 작은 일로 신경을 쓰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