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겨울왕국2’ 새로운 7곡 포함 OST 11월15일 발매…‘렛잇고’ 뒤이을 노래는?

공유
0

[글로벌-엔터 24] ‘겨울왕국2’ 새로운 7곡 포함 OST 11월15일 발매…‘렛잇고’ 뒤이을 노래는?

‘겨울왕국2’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겨울왕국2’ 포스터.
오는 11월 중에 세계에 공개되는 대히트 영화의 속편 ‘겨울왕국 2’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새로운 극중 노래가 7곡 포함됐다고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지가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전작 ‘겨울왕국’이 세계의 사회현상이 됐을 뿐만 아니라 사운드트랙도 대박을 터뜨린 것은 기억에 새롭다. 이번에 영화 세계 동시공개 직전인 11월15일 미국발매를 예정한 사운드트랙은 모두 11곡 수록됐다. ‘순록이 더 좋아(Reindeer(s) Are Better Than People)’가 전작에 이어 채용되고 있으며, 3곡은 인기뮤지션의 커버 곡, 7곡이 새로운 극중 노래이다. 전작에 이어 가사는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 작곡은 로버트 로페스가 맡았고 음악감독은 크리스토퍼 벡이 맡았다.
이들 3명을 다시 채용한 이유에 대해서 공동감독 중 한명인 크리스 벅은 “로페즈 부부와 크리스토프 벡의 음악은 ‘겨 왕국’의 DNA에 깊이 포함되어 있다. ‘겨울왕국 2’을 만들어 내는 데 있어 그들이 없다는 것은 상상하지도 못했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또 다른 감독인 제니퍼 리도 “그들의 노래는 즐겁고 감성적이며, 친밀하면서도 장대하다”라고 극찬하고 있다.

‘겨울왕국2’ OST 수록 곡은 다음과 같다(모두 원제).

1. All Is Found (에반 레이첼 우드)

2. Some things Never Change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 개드, 조나단 그로프)

3. Into The Unknown (이디나 멘젤)

4. When I Am Older (조시 개드)
5. Reindeer(s) Are Better Than People (조너단 그로프)

6. Lost In The Woods (조나단 그로프)

7. Show Yourself (이디나 멘젤, 에반 레이첼 우드)

8. The Next Right Thing (크리스틴 벨)

다음 엔딩 크레딧

9. Into The Unknown (패닉 앳 더 디스코)

10. All Is Found (케이시 머스그레이브스)

11. Lost In The Woods (위저)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