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5일 토요일 모델 영화배우 ‘장윤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5일 토요일 모델 영화배우 ‘장윤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장윤주 모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11월 7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9월 30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0년 11월 7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19년 10월 5일 토요일 운세(음력 9월 7일 을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분수에 넘치는 일은 금하라. 매사 의논해서 결정하고 집안 식구의 의견도 들어라. 지연된 상태가 종결될 수 있으며 문서운에 안정감을 느낀다. 오후에는 긴장이 풀린다.

시작에 앞서 신중을 기하라. 매사를 완벽하게 다져나감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뜻은 있어도 결론을 얻지 못하니 자신이 부덕한 탓이다. 결과를 기다리도록.


복잡한 일이 풀릴 기미가 보이니 낙심하지 말고 돌진하라. 오후를 기대하도록. 한결 여유 있는 자세가 필요하며 금전운 측면에서는 다소 안정을 갖게 될 수 있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자신의 뜻을 성취하기에는 다소 힘겨운 상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돕는 사람을 얻으니 뜻을 이루며 능력을 인정받으니 명예와 관록을 얻는다.


친구의 모함을 조심하라. 덕을 쌓도록 노력하면 성공운이 따른다. 실질적인 측면도 자신의 이익과 직결될 수 있다. 능력을 총괄할 수 있게 적극 추진하라.


고집스러운 판단은 자신의 실리를 잃기가 쉽다. 매사를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자존심 때문에 망신수가 있겠으니 원만함이 최선이다.


일시적으로 침체상태이니 너무 걱정 말고 건강에 유의하라. 스스로 자신감을 갖고 임하면 매사에 성취감을 느끼며 분주한 만큼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작은 것을 쌓아 큰 이익으로 부각시킬 수 있다. 특히 문서운의 변화는 크게 돌출될 수 있다. 동업자가 돕겠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상대가 이성이면 더욱 길하다.


필요 이외의 일에는 개입하지 말고 시작과 끝맺음을 분명히 하라. 고집스러운 판단은 자신을 좌절시킬 수 있다. 겸허한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