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컴MDS, 기업이 주목할 AI기술과 비즈니스 조망...11일 딥러닝데이 2019

공유
0

한컴MDS, 기업이 주목할 AI기술과 비즈니스 조망...11일 딥러닝데이 2019

‘엔비디아(NVIDIA)’의 공식 파트너로서 엔드투엔드 AI 솔루션 경험
‘AI기술 적용· 최신 비즈 전략’ 주제…비즈니스 성공 방향 모색 초점

한컴MDS가 오는 1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딥러인데이 2019를 열어 인공지능 기술의 적용과 최신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한컴MDS가 오는 1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딥러인데이 2019를 열어 인공지능 기술의 적용과 최신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한컴그룹 계열사 한컴MDS(구 MDS테크놀로지, 대표 장명섭)는 오는 1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글로벌 인공지능(AI) 컴퓨팅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NVIDIA)’와 함께 ‘Deep Learning Day 2019(이하 딥러닝 데이)’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인공지능 관련 대표적인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한 ‘딥러닝 데이’는 인공지능 분야의 중심에서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기술과 앞으로의 비즈니스 전략을 조망하는 행사로, 매년 1000여 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행사는 ‘인공지능 기술의 적용과 최신 비즈니스 전략(AI for Your Business)’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변화하는 인공지능 기술 트렌드에 따라 성공적인 비즈니스 방향을 모색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첫 발표는 ‘엔비디아(NVIDIA)’의 키노트로 시작돼 인공지능사물인터넷과 로봇(AIoT & Robot)과 자율주행& 딥러닝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엔비디아(NVIDIA)’의 공식 파트너로서 임베디드 장치에 최적화된 컴퓨팅 플랫폼 ‘엔비디아 젯슨’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한컴MDS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엔비디아 젯슨’ 시리즈의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차세대 자율주행 자동차 컴퓨팅 플랫폼인 ‘엔비디아 드라이브 AGX’와 인공지능 연구를 위한 플랫폼 ‘엔비디아 DGX 시리즈’ 제품군도 함께 시연해 참관객들에게 엔비디아의 AI End-to-End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창건 한컴MDS 인텔리전스 사업부문 총괄 부사장은 “모든 산업 분야에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해야 미래 변화에 선제적 대응이 가능할 것”이라면서 “이번 컨퍼런스가 다양한 산업에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한 사례와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딥러닝 데이 2019’에는 한컴 MDS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전등록한 후 참석할 수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