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6일 일요일 영화배우 ‘유해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6일 일요일 영화배우 ‘유해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유해진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1월 4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9년 11월 27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0년 1월 4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10월 6일 일요일 운세(음력 9월 8일 병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상하가 화목하고 공명과 애정이 함께 하니 기쁨이 넘치는 운세이다. 사방에서 도움을 주니 바깥 일이 순조롭고 가정에도 화목의 기운이 깃든다. 과감하게 나갈 것.


덕을 쌓으면 모든 것이 오게 마련이다. 피곤한 하루가 되겠지만 인내가 최선책. 현재 위치에서는 발전을 기대하기 힘들다. 마음에 자세에서 승패를 좌우하는 시기.


출세가 아니면 재물에 변화가 있다. 과도한 욕심을 부리지 말고 한발짝씩 걸어 나가라. 물질적으로는 풍요롭고 정신적으로는 활력이 넘친다. 예술인은 행운이 따르겠다.


안정이 안 되니 마음만 분주하다. 소득은 없고 사업상 변화가 많을수록 기다려라. 약간의 불화가 있으니 마음의 변화가 크다. 대범하게 행동하고 결론은 내일로 미루라.


허욕이 발동하면 크게 손해를 보고 건강에도 무리가 온다. 친지 때문에 고민이 따른다. 긴장을 풀지 말고 계속하면 반드시 대가는 있다. 늦게는 금전 문제가 해결되겠다.


씨를 뿌린 손으로 열매를 거두니 복록과 명예가 따르고 부러울 것이 없다. 변화를 꾀하면 한번쯤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과감하게 추진할 때 행운.


사방에 복이 깔려 있으니 분주히 뛰어보라. 명예운과 행운은 오후에 깃든다. 맡은 일의 끝맺음이 원만하겠다. 착실하면 공명과 재물도 따르니 소신껏 하도록 하라.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자기 일에 충실하라. 금전 문제는 해결되나 구설수에 조심하라. 새로운 구상이나 좋은 아이디어로 과감하게 현실에 도전하라. 기회는 오늘이다.


어려운 고비에서 갈피를 잡지 못한다. 서두르지 말고 뛰어라. 뜻은 이뤄진다. 남방에서 귀인이 도우니 소망을 이룬다. 선악 사이에서 방황하지 말고 결단은 확실하게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