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8일 화요일 MC 개그맨 ‘강호동’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8일 화요일 MC 개그맨 ‘강호동’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강호동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6월 1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5월 8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0년 6월 1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0월 8일 화요일 운세(음력 9월 10일 무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남의 초청이나 사업상 필요에 따른 여행에는 재물과 명예가 같이 따른다. 사업가는 귀인의 도움으로 기쁨과 행운이 있으며 재물도 따른다. 최상의 날이 된다.

강한 집념을 갖고 실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겠으나 지나치면 해를 자초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라. 경쟁이나 모험은 피해만을 불러들이니 서두르지 말 것.


독선적인 행동은 주위로부터 고립이 되기 쉬우니 상사의 조언에 따라 행하도록 하라. 단계적으로 처리하고 서두르지 말라. 결정이 빠르면 결과는 당신에게 손해.


모든 사람이 주시하고 있으니 과감하게 매사를 처리하라. 이때를 놓치지 말 것. 물이 강을 따라 흐르듯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막히지 않는다. 만사형통하는 운세.


형제나 주위 친척으로 인하여 손해를 보겠다. 새로운 사업의 시작은 늦추도록 하라. 추진하던 일의 결정은 내일로 미루라. 문서운 면에서는 오후에 뜻을 이룬다.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사업과 직장 관계는 주위의 도움이 크겠다. 금전관계는 안정세.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이루니 여유를 갖도록 하라. 이성교제는 성공할 운세.


신용과 실력은 남의 인정을 받으나 보증과 담보 책임을 지는 일은 하지 말 것.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으며 동남간에 귀인이 나서서 돕는다. 오후에는 구설수에 조심.


의로운 사람은 귀인을 만나며 어진이의 협조도 얻는다. 명예운, 재물운도 따르겠다. 동남간에 행운이 있으며 사업은 활기를 찾고 이성문제도 잘 풀리는 행운의 하루.


밖으로 나타내지 말고 묵묵히 실천하라. 매사는 끝이 중요하니 내일로 미뤄둘 것. 결정을 내리는데 성급히 하면 구설수만 따르는 법. 순간적인 오판으로 손해를 보지 말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