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115회 윤선우, 백혈병 이영은에 혼인신고 제안…몇부작?

공유
2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115회 윤선우, 백혈병 이영은에 혼인신고 제안…몇부작?

문희경, 윤선우x이영은 결혼 허락…이영은, 김사권 앞서 의식불명

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15회에는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은 왕금희(이영은 분)가 전남편 한준호(김사권 분) 앞에서 쓰러지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1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15회에는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은 왕금희(이영은 분)가 전남편 한준호(김사권 분) 앞에서 쓰러지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15회 예고 영상 캡처
'여름아 부탁해' 백혈병 진단을 받은 이영은이 김사권 앞에서 쓰러진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15회에는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은 왕금희(이영은 분)가 전남편 한준호(김사권 분) 앞에서 쓰러지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11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금희의 백혈병을 모르는 주상원(윤선우 분)이 혼인신고를 먼저하자고 금희에게 제안한다.

이날 금희는 백혈병 진단에 절망하고, 준호는 주용진(강석우 분) 집을 나온다.

병원을 나선 왕금희는 한강에서 "왜 하필 나야. 왜 하필 지금이냐고"라며 혼자 통곡한다.

주상미(이채영 분)는 "이혼 소송 한 번 해보자"며 한준호를 도발한다. 소송하자는 상미 말에 발끈한 준호는 트렁크를 싸서 장인 주용진의 집을 나가버린다.

준호가 마음에 안 든 허경애(문희경 분)는 남편 주용진에게 "하루 빨리 한 서방 내보내고 상원이랑 금희, 여름이 받아들입시다"라며 금희와 상원의 결혼을 허락하자고 한다.

금희의 백혈병 진단을 모르는 상원은 금희에게 외국에 나가기 전 혼인신고를 하자고 제안한다. 상원이 "우리 혼인 신고해요"라고 하자 금희는 "혼인 신고요?"라며 망설인다.
한편, 용진의 집을 나온 한준호는 금희를 찾아와 기다려달라고 매달린다.

한준호가 "나. 이혼 한다고. 그러니까 조금만 기다려달라고"라며 애원하자 금희는 "나 당신하고 얘기할 기분 아니야"라고 거절한 뒤 갑자기 땅바닥에 쓰러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깜짝 놀란 한준호가 "금희야"라고 소리쳐 금희 가족에게 투병 사실이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금희 백혈병으로 돌발 상황이 벌어진 '여름아 부탁해'는 123부작으로 오는 18일(금요일) 종영한다, 평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