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행‧레저업계 단신] 에버랜드‧롯데월드‧한화리조트‧트립닷컴

공유
0


[여행‧레저업계 단신] 에버랜드‧롯데월드‧한화리조트‧트립닷컴

center
에버랜드가 가을을 맞아 '단풍놀이 추천코스'를 선보인다. 사진=삼성물산
◆에버랜드, 골라 즐기는 '단풍코스' 추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깊어 가는 가을에 맞춰 산책로, 어트랙션, 드라이브 등 다양한 '단풍놀이 추천코스'를 준비했다.

산책로 코스는 꽃과 나무가 우거진 대자연 속에서 단풍 사이를 여유롭게 걸으며 낭만적인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코스다. 특히 에버랜드는 이달 말까지 '하늘매화길'과 '은행나무길' 등을 특별 운영, 가을 경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아찔한 놀이기구를 즐기며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어트랙션 코스는 에버랜드에서 최고의 스릴을 자랑하는 '티 익스프레스'와 '썬더폴스'를 타며 더 짜릿한 단풍놀이를 가능케 한다. 여기에 에버랜드 주변은 단풍길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하다.

center
롯데월드가 13일까지 '핼러윈 축제·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13일까지 핼러윈 축제·이벤트 전개

롯데월드가 13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전망대 서울스카이 등에서 핼러윈(할로윈) 축제와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연계한 큐티 핼러윈 '귀신 구하리' 체험존을 로티의 열기구 여행에서 상시 운영한다. 호박, 유령 등 핼러윈 아이템이 가득한 '해피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 등의 퍼포먼스도 펼쳐지고 서울스카이에서는 '핼러윈 좀비 플래쉬몹'이 진행된다.

어린이 테마파크 언더씨킹덤에서는 시즌 축제 '롤로 핼러윈 파티'가 열리며 아쿠아리움은 개관 5주년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 관람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쿠아리움은 제휴 카드사별 실적을 충족한 회원에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center
한화호텔앤리조트가 전국 리조트에서 '한가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리조트, 온라인 회원 위한 '한가한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가 사이버 회원과 모바일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한가한(한화리조트가 드리는 가을 담은 디저트 한정 패키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과 가을 디저트, 사우나(2인)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리조트는 설악에서는 단풍빵, 울진에서는 대게빵, 지리산에서는 산수유 액기스 등을 준비하는 등 지역 특색이 반영된 디저트로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패키지 예약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11월 6일까지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13일부터 11월 7일까지다.

center
트립닷컴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트립닷컴
◆트립닷컴,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14일까지 10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립닷컴 홈페이지와 앱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올해의브랜드대상트립닷컴' '#축하해요트립닷컴'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트립닷컴은 추첨을 통해 항공권 100만 원 할인코드(5명)와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20만 원 상당의 트립코인(15명), 액티비티 5만 원 할인코드(4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