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환절기 건강, 간편하게 챙기세요!"

공유
0


"환절기 건강, 간편하게 챙기세요!"

바쁜 현대인 위한 섭취 간편 건강식품 인기

center
최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섭취가 간편한 건강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가 본격 시작되면서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형태의 건강식품이 인기가 많다. 이에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을 소개한다.

먼저 캡슐 제형으로 휴대가 쉽고 섭취하기 편리한 연세생활건강 '제중원 홍삼킹 캡슐'이 있다. 원기 회복을 돕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홍삼 중 면역력 개선과 피로 해소에 좋은 6년근 홍삼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페루의 인삼'이라고 알려진 마카도 함유하고 있다. 캡슐 제형으로 휴대가 간편해 바쁜 일상에서도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보충과 함께 건강을 챙기는 고려은단의 '따뜻하게 마시는 비타민C 허니유자'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했으며 한 병에 레몬 14개 분량인 1000㎎의 비타민C를 포함하고 있다. 국산 유자농축과즙과 국산 벌꿀로 상큼하고 달콤한 맛까지 더했다.

풀무원녹즙의 '노니&깔라만시'는 장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즙이다. 칼슘, 폴리페놀 등 영양분가 풍부해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는 노니에 녹즙 특유의 쓴맛과 강한 향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깔라만시 과즙을 넣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는다.

대상웰라이프도 노니의 영양성분을 담은 '영양플러스 노니&산야초'와 '노니&트로피컬 스무디' 두 종을 출시했다. 영양플러스 노니&산야초는 명일엽과 50여 개 산야초 발효액을 함유하고 있으며 노니&트로피컬 스무디는 노니 특유의 강한 맛과 향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패션후르츠와 다양한 열대과일로 맛을 살렸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