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엑소 수호x신하균, 영화 '선물' 메인 포스터 공개…17일 개봉

공유
0


엑소 수호x신하균, 영화 '선물' 메인 포스터 공개…17일 개봉

center
배우 신하균, 김준면('EXO' 수호), 김슬기, 유수빈이 호흡을 맞춘 영화 '선물'이 10일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영화 '선물' 포스터
배우 신하균, 김준면('EXO' 수호), 김슬기, 유수빈이 호흡을 맞춘 영화 '선물'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0일 공개된 허진호 감독 신작 영화 '선물' 메인 포스터는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와 패기 넘치는 청년들의 코믹 케미가 담겨 눈길을 끈다. 메인 포스터 2종은 상구와 세 청년들의 관계를 각각의 시선으로 유쾌하게 담았다.

세 청년 버전의 포스터는 열심히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연구를 하는 하늘(김준면), 보라(김슬기), 영복(유수빈)의 밝은 모습과 그 뒤에서 이들을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지켜보는 상구(신하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구 버전 포스터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수상한 상구와 눈이 튀어나올 만큼 깜짝 놀라면서 그를 바라보는 세 청년들의 강렬한 리액션이 돋보여 영화에 재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선물' 줄거리는 창업준비생 하늘과 보라는 불철주야 도전했던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개발에 실패하고 밀린 월세에 작업실까지 빼야 할 상황이 다가오자 조금씩 삐걱대기 시작한다. 모든 것이 한계에 부딪힌 순간, 그들의 작업실 한가운데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 상구가 나타나 자신이 공장 주인이라고 우기기 시작한다.

코미디 장르 타입 슬립 영화 '선물'은 오는 17일 개봉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