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히로나(hirona), 보습부터 브라이트닝까지 ‘스노우 솔루션’ 출시…히알 스노우 패치 더하면 보습↑

공유
0

히로나(hirona), 보습부터 브라이트닝까지 ‘스노우 솔루션’ 출시…히알 스노우 패치 더하면 보습↑

뷰티 브랜드 ‘히로나(Hirona)’는 피부 보습·미백 솔루션 ‘스노우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히로나이미지 확대보기
뷰티 브랜드 ‘히로나(Hirona)’는 피부 보습·미백 솔루션 ‘스노우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히로나


뷰티 브랜드 ‘히로나(Hirona)’는 피부 보습·미백 솔루션 ‘스노우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노우 솔루션은 피부 탄력에 도움되는 ‘콜라겐’이 함유돼 있어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잡아주며 피부 깊숙이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효과로 거친 피부를 매끈매끈 화사하게 가꿔준다.

부드럽고 끈적임 없이 스미는 발림성이 돋보이는 스노우 솔루션은 히로나의 ‘히알 스노우 패치’ 제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보습·탄력 효과를 배로 느낄 수 있다.

히알 스노우 패치는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 패치 제품으로 동결 건조 공법에 의해 95%의 풍부한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게다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채택해 끈적임을 줄이고 피부 투과율은 높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고분자 히알루론산은 분자가 크기 때문에 직접 바르는 경우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기 어렵고 피부 표피층에 잔존해 끈적임을 일으킨다. 이에 히알 스노우 패치는 히알루론산 함유량 95% 이상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35% 함유시켜 피부의 속까지 흡수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한 후 얼굴 전체 또는 눈 밑, 입가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히알 스노우 패치를 부착하면 된다. 부착했던 히알 스노우 패치를 뗀 후에 스노우 솔루션을 발라주면 촉촉한 피부 상태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히로나 관계자는 “스노우 솔루션은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제품에 다량 함유된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얼굴 활력을 되찾게 한다”며 “스노우 솔루션은 20대부터 무너지는 탄력으로 고민인 여성·남성을 위한 제품이다. 스노우 솔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잃어버린 생기를 되찾으셨으면 한다”라고 설명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