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리브영, ‘날아라 올리브’ 광고 600만 뷰 돌파…관련 이벤트 다채

공유
2

올리브영, ‘날아라 올리브’ 광고 600만 뷰 돌파…관련 이벤트 다채

올리브영의 '날아라 올리브' 광고가 6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올리브영이미지 확대보기
올리브영의 '날아라 올리브' 광고가 6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은 ‘날아라 올리브’ 광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등에서 조회수 6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큐레이팅 하는 곳'이라는 새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지난달 25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5년 만에 선보인 광고는 주 고객인 2030세대가 자존감 높은 삶을 살기를 원한다는 것에 착안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날개를 펼치고 더 나은 나를 향해 날아라 올리브’를 주된 메시지로 제작됐다.

이런 가운데 11일부터 일러스트 디자이너 노이신 작가와 협업한 ‘DIY 핸드폰 장식 키트’ 증정하는 등 ‘날아라 올리브’의 ‘날개’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벌인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날개 스탬프’ O2O(Online to Offline) 이벤트도 준비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기대와 바람을 채워 주고 가능성을 활짝 펼칠 수 있는 날개를 달아 준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인 ‘올 리브 베터(All Live Better)’처럼 고객들의 더 나은 내일을 항상 응원한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