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용회복위원회, 강원지역 산불피해 이재민에 건강식품 지원

공유
0

신용회복위원회, 강원지역 산불피해 이재민에 건강식품 지원

신용회복위원회가 10일 강원도청에서 강원지역 산불피해 이재민 655가구에 70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용회복위원회 이미지 확대보기
신용회복위원회가 10일 강원도청에서 강원지역 산불피해 이재민 655가구에 70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위원회가 10일 강원도청에서 강원지역 산불피해 이재민 655가구에 70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금융사의 법인카드 포인트로 마련된 사회공헌기금인 ‘새희망힐링펀드’를 재원으로 신복위가 추진한 올해의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로 강원도청 경제진흥과와 함께 강원지역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을 돕고자 추진됐다.
건강식품은 산불피해 이재민 대상으로 필요물품을 사전조사를 통해 선정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지역에서 제조·생산한 홍삼세트를 구매해 전달했다.

앞서 신복위는 지난 4월 서민금융진흥원과 함께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민에게 필요한 보조배터리, 물티슈 등을 담아 제작한 구호물품 1500개를 전달하고 ‘찾아가는 서민금융’ 종합상담을 통해 재난 피해자들의 복구를 지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