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엔카닷컴, 중고차 시장 신뢰도 향상에 주력…경기車매매단지와 MOU

공유
0


SK엔카닷컴, 중고차 시장 신뢰도 향상에 주력…경기車매매단지와 MOU

left
SK엔카 박홍규 사업총괄본부장이 김창현 경기자동차매매단지 대표와 MOU를 멪고 투명한 중고차 시장 확산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한다. 사진=SK엔카
SK엔카닷컴이 진단, 보증, 홈서비스 제공 등으로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중고차 매물을 늘리기 위해 팔을 걷었다.

SK엔카 직영 온라인 플랫폼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는 경기자동차매매단지와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최근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경기자동차매매단지는 2500대의 매물을 보유한 대규모 중고차 매매 단지이다.

이번 M0U로 SK엔카는 경기자동차매매단지에 엔카진단, 엔카보증, 엔카홈서비스 등을 제공해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을 늘릴 예정이다.

엔카진단은 SK엔카 전문평가사가 진단해 엄선한 무사고 차량으로 진단에 대해 회사가 100% 책임지며, 엔카보증은 SK엔카가 직접 책임지는 중고차 보증수리 서비스이다. 엔카홈서비스는 거주지에서 중고차를 받아 7일간 이용하고, 차량이 만족스럽이 않을 경우 환불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SK엔카 박홍규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MOU로 경기자동차매매단지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이 늘어나 단지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중고차 시장을 만들기 위해 지역 매매 단지와 상생하는 구조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