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N여행박사, 겨울에 떠나기 좋은 '지중해 여행상품 기획전' 선봬

공유
0

NHN여행박사, 겨울에 떠나기 좋은 '지중해 여행상품 기획전' 선봬

NHN여행박사가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지중해 연안 여행상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NHN여행박사이미지 확대보기
NHN여행박사가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지중해 연안 여행상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NHN여행박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겨울철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지중해 연안 여행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오픈했다.

먼저 신비로운 여행지로 알려진 이집트 일주 10일 상품이 있다. 터키항공을 탑승하고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는 상품으로 고대 이집트 문명을 만나는 것은 물론 나일강과 이집트의 수도 카이로 등을 돌아보는 코스다.
여행박사는 카타르항공을 이용해 지중해 연안 그리스와 터키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그리스·터키일주 10일 상품도 판매한다.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는 상품으로 전 일정 호텔 숙박과 식사가 포함되며 만화 '개구쟁이 스머프'의 배경이 된 카파도키아와 신들의 휴양지로 불리는 안탈리아 등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스페인·포르투갈 일주 9일 상품도 빼놓을 수 없다. 천재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의 작품이 즐비한 바르셀로나와 알함브라 궁전이 있는 그라나다를 거쳐 이색적인 풍경이 가득한 포르투갈 수도 리스본과 유럽 최서단 땅끝마을 까보다로까 등을 여행할 수 있다.

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기획전 상품을 확인·예약할 수 있으며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에 한해 6명 이상 예약 때 1인당 5만 원 할인 혜택도 준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