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13일~10월 19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13일~10월 19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0월 13일~10월 19일(음력 9월 15일~9월 21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이득을 보려다 오히려 가지고 있는 것을 다 놓칠 수가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라.

● 60년생 어렵던 일이 풀려나갈 가능성이 많아진다. 포부를 크게 갖되 끈질기게 매달려 결말을 보도록 하라.

● 72년생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노력의 대가는 있겠다. 상대의 입장을 고려하여 추진할 때 오히려 자신에게 유리하다.

● 84년생 하고자하는 일을 좀더 과감하게 진행하라.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고 성실하게 추진할 것.

● 96년생 대립되는 상태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경솔한 행동은 불화만 불러일으키니 주의하도록.


丑(소띠운세) 성질나는 대로 하고 나면 속은 시원할지 모르나 내심 불편한 마음이 따름에 유의하라.

● 49년생 바르게 행동할 때 만사는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계획한 대로 밀고 나갈 때 명예운, 문서운이 겸비된다.

● 61년생 넓은 안목을 갖추고 상대를 대할 때 득이 된다. 판단은 신중을 기하고 인내로써 행하도록 하라.

● 73년생 문제로 남아 있던 일이 해결되면 꽤 바빠지겠다. 근심은 있으나 결론적으로 뜻은 이뤄질 것이다.

● 85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새로운 이익이 표출된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개성도 좋지만은 기본적인 예의를 지켜나감이 우선이다. 원칙만을 고집함도 금물.

● 50년생 의외의 복병과 함정으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신경을 바짝 쓰도록 하라.

● 62년생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은 이롭지 않으니 현 상태를 잘 유지하도록 하라. 고통스럽던 일이 종결을 짓는 상태.

● 74년생 관재수와 구설수가 따르니 남의 일에 관여는 금물이다. 몸과 마음이 바쁘다고 큰 소득을 기대하지 말아라.

● 86년생 팽팽하게 맞서다가는 둘다 쓰러지는 격이 된다. 변화적인 것은 새로운 희망이니 시도해 보도록.


卯(토끼띠운세) 유혹에 넘어가지 말라. 기회를 놓쳤다 생각지 말고 치밀한 계획을 세워 나감이 우선이다

● 51년생 심신의 고통이 따르는 상태이다. 상대의 견해에 너무 치우치지 말고 새로운 변화는 가급적 자제하도록.

● 63년생 분주한 것에 비해 소득은 적겠다. 본인의 결단력이 좌우하게 되며 시작보다는 끝을 중요시할 것.

● 75년생 고집과 고지식한 행동으로 임할 때 대립관계가 형성이 된다. 자비로운 마음으로 상대를 대해 보도록.

● 87년생 먼저 잃고 나중에 얻을 것이니 정성을 다하도록 하라. 접근하는 사람은 많으나 선별해서 사귀도록.


辰(용띠운세) 여유가 생겼다고 흥청망청하지 말라. 괜한 호기를 부리다가 쓸데없는 지출만 따른다.

● 52년생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은 들어오고 남에게 인정도 받는다. 가정도 최상의 날이 되겠다. 해외 여행운도 따른다.

● 64년생 주위가 산만하여 어려울 듯하지만 의외로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순조롭게 풀려나갈 운세가 되겠다.

● 76년생 작은 것부터 챙길 때 행운도 따른다. 지나친 승부욕은 자신을 곤경에 몰아넣게 됨에 주의하라.

● 88년생 금전적인 면보다는 자신의 위치를 먼저 파악하라. 주위의 인정을 받을 때 결과도 좋고 직장에 안정도 따른다.


巳(뱀띠운세) 자신이 없는 일에 호언장담을 하지 말라. 자신의 예상이 빗나갈 일도 있는 법.

● 53년생 남을 원망하면 오히려 후회의 씨앗이 된다. 언행을 일치하여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라.

● 65년생 상대가 거부반응을 보이면 과감하게 손을 떼고 단독으로 밀고 나가는 것도 생각을 해 봐야 한다.

● 77년생 침묵은 오히려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수 있다. 정신적인 면부터 풀어 나가도록 하라.

● 89년생 작은 것부터 착실하게 실천으로 옮기도록 하라. 피곤이 따르더라도 힘으로 밀어 붙이는 것도 좋겠다.


午(말띠운세) 상대를 무시하는 행동은 절대 금물이다. 자신이 해야 할 일만 묵묵히 추진하라.

● 54년생 재물운이 순리대로 오는 것이니 욕심을 금하라. 마음의 안정이 되면 매사가 길함으로 바뀐다.

● 66년생 금전적인 문제는 호전된다. 정신적인 안정을 추구하여 허심탄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라.

● 78년생 마음이 갈리니 마음부터 안정을 취하라. 자신의 내부적인 갈등과 고민이 엉켜 있으니 피곤이 따른다.

● 90년생 근심이 많을수록 서로서로 의논하도록 하라. 남과의 다툼이 있겠으니 언행을 조심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마음이 어지러울수록 자신의 잘못부터 반성하고 전화위복의 계기를 만들도록 하라.

● 55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이해하고 타협해 나가는 것이 상책이다. 생각과 현실의 차이를 구별하도록.

● 67년생 서로가 협력할 때 보다 혁신적인 계기가 창출된다. 목적은 달성되며 문서운, 명예운이 활발해지겠다.

● 79년생 남에게 의존하면 다소 무리가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입장을 고려하여 성급함을 자제하도록 하라.

● 91년생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다. 하던 일을 서두르지 말고 상대가 따라와 주기를 기다리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아무리 목이 말라 급해도 성급히 마시면 체하는 법이니 순리에 따라 행동하도록 하라.

● 56년생 노력에는 항상 대가가 따르는 법이다. 관살이 있으니 정직한 자는 명예를 얻게 된다.

● 68년생 의지와 자부심을 잘 살려 일을 진행할 것.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행동하면 사업운, 명예운이 따른다.

● 80년생 자신의 개성이 독특할수록 주위와의 융합이 필요하다. 자신의 철학을 확고히 주장하여 나아감도 필요.

● 92년생 서로 협조와 이해가 있으니 매사가 형통된다. 귀인의 도움도 있으니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酉(닭띠운세) 친한 사이일수록 돈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다. 지나친 대립은 서로에게 상처뿐임을 주의.

● 57년생 최대한 안정을 유지하며 혁신적인 변화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끈질긴 자만이 소원을 성취한다.

● 69년생 어떤 마음을 갖느냐에 성패는 좌우된다. 노력한 대가를 얻을 것이니 매우 분주한 생활이 된다.

● 81년생 싫증을 극복하여 능률을 향상 시키도록 하라. 자신의 위치를 인정할 때 오히려 좋은 변화가 예측된다.

● 93년생 자신의 성격부터 다스려 매사를 모색하는 것이 이익으로 전환될 것이다. 이성간에 따르는 갈등은 양보하도록.


戌(개띠운세) 남을 공격하다가는 오히려 공격을 당하는 형상이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하도록 하라.

● 58년생 문제를 해결함에 있어서 냉철한 판단이 있어야 한다. 건강은 자만하지 말고 주의하도록 하라.

● 70년생 심리적인 갈등으로 현재의 위치에서 벗어나고 싶은 심정이다. 서로를 신뢰할 수 있는 기반 조성이 우선이다.

● 82년생 상대와 의견의 일치를 보아 협력할 때 목적을 크게 이룰 수 있다. 정에 치우치면 몸만 피곤하니 실리를 추구하도록.

● 94년생 많은 사람을 리드할 입장이다. 계획은 성사될 것이나 자존심을 앞세우지 말라. 순리대로 행동할 것.


亥(돼지띠운세) 금전 문제로 골치 아픈 일이 생기고 남과 다툴 일이 생기니 정면승부는 피하라.

● 59년생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할 수 있다. 동조자의 힘이 필요하나 소신을 갖고 임해야 문제는 없겠다.

● 71년생 현실적인 방안을 모색하여 대처해 나감이 필요하다. 안정 속에서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 83년생 계획상 차질이 예상되나 바꾸려 들지는 말라. 겸양은 손해가 아니라 득이 될 수 있는 법이니 자중하라.

● 95년생 확실한 가치기준을 확립하도록 하라. 정신적으로 불안한 상태에서는 안정부터 취해 나감이 현명하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점집 군포 안산 안양 의왕 과천 용인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