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무쇠닭갈비, 우리동네반찬가게 건강반찬…인생분식, 군포

공유
12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무쇠닭갈비, 우리동네반찬가게 건강반찬…인생분식, 군포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무쇠닭갈비. 우리동네반찬가게 건강반찬…인생분식, 군포 왕분식] 11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로 최상의 식재료로 반찬을 제공하는 부천자유시장 건강반찬을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46가지 재료로 완성한 장인의 무쇠 닭갈비 편으로 강서구 까치산점 <춘천무쇠닭갈비>를 찾아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변하지 않기에 소중한 동심의 놀이터 편으로 군포 당동 <왕분식>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무쇠닭갈비. 우리동네반찬가게 건강반찬…인생분식, 군포 왕분식] 11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로 최상의 식재료로 반찬을 제공하는 부천자유시장 건강반찬을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46가지 재료로 완성한 장인의 무쇠 닭갈비" 편으로 강서구 까치산점 <춘천무쇠닭갈비>를 찾아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변하지 않기에 소중한 동심의 놀이터" 편으로 군포 당동 <왕분식>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우리 동네 반찬 가게'로 최상의 식재료로 반찬을 제공하는 부천자유시장 건강반찬을 소개한다.

11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금요 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유리 동네 반찬 가게, #맛스타그램,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속초 3GO 여행" 편으로 단풍이 물들고 있는 <설악산 국립공원>과 속초 <동명항 오징어난전>을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최상의 식재료로 만든 건강 반찬" 편으로 부천 <초록맛 반찬가게>를 방문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46가지 재료로 완성한 장인의 무쇠 닭갈비" 편으로 강서구 까치산점 <춘천무쇠닭갈비>를 찾아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변하지 않기에 소중한 동심의 놀이터" 편으로 군포 당동 <왕분식>을 선정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초록맛 반찬가게
부천자유시장 반찬가게로 신선한 재료로 만든 반찬으로 깔끔함이 특징이다. 1, 3주 화요일 휴무.
-위치: 경기 부천시 자유로 37-1 구름길 B41

[#맛스타그램]
■ 춘천무쇠닭갈비
까치산점 춘천무쇠닭갈비로 닭갈비 재료에 46가지를 더해 깊은 맛을 살렸다. 무쇠닭갈비 9000원, 삼겹살닭갈비 95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147-1 (지번: 화곡8동 391-61)

[인생분식]
■ 왕분식
1997년에 개업해 23년을 한결 같이 한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군포 분식점이다. 컵 떡볶이 600원, 짜장 컵떡볶이 600원 등 부담없는 가격에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위치: 경기 군포시 당동 792-15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