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롯데멤버스 ‘엘페이 체크카드’ 출시

공유
0

하나카드-롯데멤버스 ‘엘페이 체크카드’ 출시

 '하나 엘페이(L.pay) 체크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하나큳 이미지 확대보기
'하나 엘페이(L.pay) 체크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하나큳
하나카드가 롯데멤버스와 협업을 통해 엘포인트(L.POINT)를 사용·적립할 수 있는 '하나 엘페이(L.pay)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상품은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면세점 등 제휴사에서 카드 이용시 롯데그룹의 포인트인 L.POINT를 사용 적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이용실적 30만 원을 충족하면 L.pay와 후불교통에서 이용시 L.POINT 2.0%가 적립된다.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면세점 등 롯데가맹점에서 이용하면 L.POINT가 0.5% 적립되며, 지난달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이용 시 L.POINT 0.1%가 쌓여 카드 한장만으로도 롯데멤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올 연말까지 이 상품의 서비스와 별개로 L.pay에 등록해 결제하면 1.0%가 추가 적립 되며, L.POINT와 L.pay 채널을 통해 해당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이 L.pay로 첫 결제하면 이달 말까지 최대 L.POINT 1만 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안광재 하나카드 개인사업본부장은 “이번 L.pay 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3900만 명의 L.POINT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카드 발급과 L.pay 간편결제, 롯데그룹 가맹점 등과 연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