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U+, LG V50S 출시 기념 행사…"LG V시리즈 사랑하는 고객 모두 모여라"

공유
0


LG U+, LG V50S 출시 기념 행사…"LG V시리즈 사랑하는 고객 모두 모여라"

11일 오후 V어워즈 시상식 진행…수상자에 의전·상패·사은품 제공
손연재 함께 하는 신규 홈 트레이닝 코칭 서비스 ‘스마트 홈트’ 체험

center
지난 11일 밀레니엄 힐튼서울에서 진행된 LG유플러스 LG V50S 씽큐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행사에서 V어워즈 명예의 전당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LG전자의 V50S 씽큐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 오후에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밀레니엄 힐틍 호텔에서 진행됐으며, V50S 씽큐를 소개하고 LG 단말기 사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LG유플러스는 밝혔다.

이날 LG유플러스는 V시리즈 사용 고객을 시상하는 V어워즈 명예의 전당 시상식을 진행함과 동시에 새로운 홈 트레이닝 코칭 서비스 ‘스마트홈트’ 기능을 손연재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와 함께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스마트홈트는 전문가가 구성한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실시간 인공지능(AI) 코칭을 받으면서 배울 수 있는 서비스다. 행사 참여 고객들은 LG V50S ThinQ의 업그레이드된 듀얼스크린에서 스마트홈트의 콘텐츠 중 하나인 ‘손연재의 명품바디라인 만들기’를 함께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V50S 예약 가입사이트를 통해 신청자를 모집했으며, 약 2만 여명이 신청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LG유플러스는 밝혔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을 통해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VIP상 1명 (현재 V시리즈 사용 중인 최장 기간 LG유플러스 사용 고객) ▲VIP매니아상 1명 (가장 많은 V시리즈 사용 고객) ▲VIP패밀리상 1명 (V시리즈 사용 중이며 가족 모두 LG전자 스마트폰 사용하는 가족결합 이용 고객) ▲VIP챌린저상 3명 (LG전자 휴대폰 3년 이상 사용자 중 추첨) 등 총 6명을 시상했다.

V어워즈 수상자에게는 행사 장소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로 편히 오고 갈 수 있도록 의전 차량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기념 상패와 사은품이 증정됐다.

VIP패밀리상을 수상한 황진구(44세, 직장인)씨는 “의전 차량부터 호텔 코스요리까지, 가족 모두 LG유플러스에서 LG전자 단말기를 사용한 덕분에 오늘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고 밝혔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LG V50S 씽큐의 출시를 맞아 그 동안 V시리즈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