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포커스온유 PS VR 플랫폼 20% 할인 프로모션!

공유
0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포커스온유 PS VR 플랫폼 20% 할인 프로모션!

출시 이후 첫 할인 프로모션…24일까지 PS VR 아시아 지역 유저 대상
포커스온유, 7월 출시 이후 차별화 그래픽과 스토리 라인으로 유저 호평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4일까지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의 ‘플레이스테이션 VR(이하 PS VR)’ 플랫폼 버전 가격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4일까지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의 ‘플레이스테이션 VR(이하 PS VR)’ 플랫폼 버전 가격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20%할인된 가격으로 포커스 온유 플레이스테이션VR(PS VR)를 즐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의 ‘플레이스테이션 VR(PlayStation VR·PS VR)’ 플랫폼 버전 가격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커스온유 출시 이후 최초 할인 프로모션으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의 VR 게임 플랫폼인 PS VR 론칭 3주년을 기념하고 지난 7월 출시 이후 차별화 된 그래픽과 스토리 라인에 대해 지속적인 호평을 보내 준 유저들께 감사하는 차원에서 기획 됐다.

할인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서 PS VR 플랫폼을 사용하는 유저들이다. PS 4 콘솔, 또는 PC, 모바일 등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이하 PS 스토어re)’에 접속하면 각 국가별 통화에 맞춰 20% 할인된 가격으로 포커스온유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포커스온유를 새롭게 구입하는 유저들은 현재 PS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배포 중인 여주인공 한유아의 캐주얼 의상 3종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 초반부터 한유아와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포커스온유’에 대한 상세한 정보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참고하면 된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