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탬파베이 거포 최지만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 인사 올려

공유
0

탬파베이 거포 최지만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 인사 올려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즌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사진=최지만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즌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사진=최지만 인스타그램 캡처)
미국 메이저리그 진출 후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탬파베이 레이스의 거포 최지만(28)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올렸다.

최지만은 14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든 팬 여러분들께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온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그리고 싶다. 여러분들은 제가 잘할 때나 못할 때나 2019시즌 내내 성원해주셨다"고 남겼다.
이어 "비록 저희 팀이 월드시리즈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올해는 매우 사랑스럽고 복된 시즌이었다. 저 또한 좋은 추억을 많이 가지고 시즌을 마칠 수 있었다"며 "특히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4차전에서 팬들이 제 이름을 연호해 준 것은 제 인생에서 잊지 못할 추억"이라고 덧붙였다.

2009년 미국으로 건너간 최지만은 지난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탬파베이에 둥지를 튼 뒤 올 시즌 주전 선수로 도약했다.

데뷔 후 풀 시즌을 치러 127경기에서 타율 0.261, 19홈런, 63타점을 기록하며 중심 타자로 성장했다.

그는 팀을 포스트시즌 진출로 이끈 데 이어 올해 와일드카드 결정전과 디비전시리즈에 출전해 포스트시즌 첫 안타를 홈런으로 장식하는 등 맹활약했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