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두타몰, 19일까지 서울패션위크 기간 지역상권 활성화 일환으로 ‘VR패션스튜디오’ 후원

공유
2

두타몰, 19일까지 서울패션위크 기간 지역상권 활성화 일환으로 ‘VR패션스튜디오’ 후원

이용객에게 두타몰 사은품과 할인권 등 제공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몰’이 서울패션위크를 맞아 두타몰 광장에 설치된 ‘VR패션스튜디오‘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두산몰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몰’이 서울패션위크를 맞아 두타몰 광장에 설치된 ‘VR패션스튜디오‘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두산몰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몰’이 서울패션위크를 맞아 두타몰 광장에 설치된 ‘VR패션스튜디오‘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VR패션스튜디오는 고객의 체형을 인식해 의상을 피팅하고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을 안내하는 4차산업형 패션 큐레이팅 서비스다.
14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2020 S/S 서울패션위크’ 기간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VR패션스튜디오에서는 ‘미드나잇무브’ ‘로맨시크’ ‘엔쥬반’ 등 두타몰에 입점한 18개 패션 브랜드와 동대문 인근의 31개 패션 브랜드의 버츄얼 피팅 체험을 할 수 있다.

장바구니 담기를 비롯해 스냅샷 다운로드, 브랜드 매장 정보 제공 등 제품 구매에 도움을 줄 편의 사항도 온라인을 통해 제공한다.

두타몰 측은 VR패션스튜디오 이용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별 사은품과 할인권 증정 행사도 벌인다.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두타 캐릭터 그립톡을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하고, VR패션스튜디오 참여 브랜드 할인권(1만, 2만, 3만 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할인권은 단일 매장에서 10만, 20만, 30만 원 이상 구매 때 사용가능하다.
두타몰 관계자는 “K패션에 대한 관심과 함께 글로벌 콘텐츠로 발돋움하는 ‘서울패션위크’를 방문하는 패션 피플들이 VR패션스튜디오를 통해 동대문에서 새로운 쇼핑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VR패션스튜디오는 산업자원통상부의 지원을 받은 컨소시엄(㈜미디어포스원, 에프엑스기어, 디자인콘비비얼)이 제작·설치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