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차, 15~16일 오후 3~5시 밀크티2종 반값 이벤트

공유
3


공차, 15~16일 오후 3~5시 밀크티2종 반값 이벤트

center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창립 7주년을 기념해 10월 15, 16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차 대표 밀크티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창립 7주년을 기념해 10월 15, 16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차 대표 밀크티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행사는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뿐만 아니라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공차코리아 측은 지난 7년 동안 고객들이 보여준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 공차의 베스트 메뉴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억5000만 잔을 돌파한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은 공차의 대표 메뉴로 부드러운 밀크티와 쫀득쫀득한 펄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다.

특히 올해 초 대만 원료와 정통 레시피로 현지의 맛을 완벽하게 구현한 공차 ‘브라운슈가’ 2종은 450만 잔 이상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달콤한 브라운슈가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쿠키·팥·커피 등의 재료를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상무)는 “지난 7년 동안 공차를 끊임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공차코리아는 앞으로도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공차만의 밀크티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국내 차 음료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할인 혜택은 아이스 음료 주문 때에만 적용된다. 매장 내 주문 건에 한하며 키오스크와 멤버십 오더로 주문한 건은 적용되지 않는다. 일부 특수 매장 등은 이벤트를 벌이지 않는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