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국제약, 창립 51 주년 맞아 CI·홈페이지 새단장

공유
0

동국제약, 창립 51 주년 맞아 CI·홈페이지 새단장

동국제약이 창립 51주년을 맞아 새로운 CI와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사진=동국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동국제약이 창립 51주년을 맞아 새로운 CI와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15일 창립 51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CI(Corporate Identity)와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CI는 'Our Passion, Your Health'라는 기업의 경영이념과 함께 새롭게 내세운 '창조' '소통' '정성'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토탈헬스케어 그룹'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지향점을 젊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됐다.
특히 CI의 'ㄷ'과 'ㄱ'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동국제약의 철학과 열정을, 그 중심에 위치한 워드마크는 세계인과 함께하는 브랜드 '동국'을 상징한다. 브랜드 색상인 그린과 블루는 인류의 밝고 건강한 미래를, 딥블루 색상은 신뢰와 정중함을 의미한다.

CI 변경과 함께 기업 홈페이도 새 옷을 입었다. 고객들과의 '교감'을 모티브로 사용자 중심의 밝고 역동적인 콘셉트를 표방하고 있으며 창립 반세기를 넘은 동국제약의 발자취를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50주년 역사관' 등도 마련됐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지난 50년 세월과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인재와 함께, 최고의 일터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반영해 새로운 CI와 홈페이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