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우 백일섭, 한독건강㈜ 건강기능식품 ‘관절엔나이스’ 모델 발탁

공유
0

배우 백일섭, 한독건강㈜ 건강기능식품 ‘관절엔나이스’ 모델 발탁

배우 백일섭 씨가 한독건강㈜의 건강기능식품 ‘관절엔나이스’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한독건강㈜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백일섭 씨가 한독건강㈜의 건강기능식품 ‘관절엔나이스’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한독건강㈜
배우 백일섭 씨가 한독건강㈜의 건강기능식품 ‘관절엔나이스’ 모델로 발탁됐다.

꽃할배 시리즈, 모던패밀리 등을 통해 그동안 관절이 불편했던 모습을 보여줬던 백일섭 시가 최근 좀더 건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엔나이스’를 3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섭취하며 관절 건강에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이다.
한독건강㈜ 관계자는 “방송에 나왔듯이 관절로 인해 불편한 일상을 보냈던 백일섭 씨의 모습을 보며 관절 이상을 겪고 있는 6070세대 분들에게 동질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발탁 배경을 말했다.

이어 “이달 홈쇼핑을 통해 ‘관절엔나이스’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독건강은 25년 동안 세계인의 뷰티와 헬스를 이끌어 온 기업으로 한독화장품㈜의 파트너사이다. 2018년 인천에 세워진 GMP 공장의 최첨단 설비와 기업 부설 생명공학연구소의 첨단 장비로 건강기능에 획기적인 제품을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