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좋은냄새연구소’, 새집증후군 제거에 탁월한 ‘올인원패키지’ 출시

공유
1

‘좋은냄새연구소’, 새집증후군 제거에 탁월한 ‘올인원패키지’ 출시

‘쾌적한 생활’을 위한 제품을 연구·제조·유통하고 있는 탈취·방향전문가 ‘좋은냄새연구소’가 안전하면서도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새집증후군을 제거할 수 있는 ‘올인원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좋은냄새연구소이미지 확대보기
‘쾌적한 생활’을 위한 제품을 연구·제조·유통하고 있는 탈취·방향전문가 ‘좋은냄새연구소’가 안전하면서도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새집증후군을 제거할 수 있는 ‘올인원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좋은냄새연구소


‘헌집 줄게 새집 다오’ 라는 동요 가사도 있듯이 새집으로 이사를 가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일이다. 그러나 요즘은 마냥 즐거울 수만은 없다. 새집증후군의 위협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이다.
새집증후군은 집과 건물을 새로 지을 때 사용한 건축자재나 벽지 등에서 나온 유해물질로 인해 두통·피로·호흡 곤란·천식·비염·피부염 등이 유발되는 것으로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까지도 이전에는 없던 알레르기나 아토피가 생길 수도 있다.

때문에 ‘혹시 우리 아이에게 아토피나 두드러기 같은 피부 질환이 생기지 않을까?’ ‘목과 눈이 따갑진 않을까?’ ‘면역력 약한 부모님이 두통이나 불면증으로 고생하시진 않을까?’ 하며 입주 전 새집증후군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창문을 닫고 보일러를 가동시켜 실내기온을 35~40도까지 높인 후 강제로 환기시켜 유해물질을 배출하는 베이크아웃 방법도 탁월한 새집증후군 제거방법이지만 그럼에도 새집증후군을 향한 사람들의 걱정은 사라지기가 힘들다.

이런 가운데 수년간 고객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제품을 연구·제조·유통하고 있는 탈취·방향전문가 ‘좋은냄새연구소’가 안전하면서도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새집증후군을 제거할 수 있는 ‘올인원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For your Fresh!’를 강조하고 있는 ‘좋은냄새연구소’는 현재 인기브랜드인 우드윅캔들, BAS탈취제, 에코버 등을 온‧오프라인에서 유통판매하면서 근본적인 냄새제거를 위해 좋은 원료를 선별해 제품화하고 있다.

‘좋은냄새연구소’의 새집증후군 올인원패키지는 100% 자연유래성분으로 활성탄, 피톤치드, 제올라이트가 주원료다.
모든 제품은 아파트 평형 중에서 가장 많은 타입인 20, 25, 30, 34, 40, 48평에 맞춰서 구성했으며, 침실·거실·주방·화장실 개수를 고려해 맞춤형으로 구성했다. 또 소분으로 가루 날리는 불편함을 고려해 바로 뜯어서 놓을 수 있는 이지팩 형태로 제작, 쉽고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다.

‘좋은냄새연구소’ 관계자는 “입주민들이 가장 쾌적해야할 새집에 들어가면서 불안에 떠는 모습을 보고 새집증후군 제거가 보다 빠르고 안전하고 확실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올인원패키지를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인원패키지가 새 가구 냄새나 페인트 냄새를 제거하는 새집증후군 제거방법으로 효과가 뛰어나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