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씨카드, LG전자 가전제품 구매하면 최대 21만원 캐시백

공유
0

비씨카드, LG전자 가전제품 구매하면 최대 21만원 캐시백

비씨(BC)카드가 LG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비씨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비씨(BC)카드가 LG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비씨카드
비씨(BC)카드가 LG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을 제외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BC아이행복카드·BC국민행복카드·BC그린카드로 가전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만 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캐시백은 1인당 1회에 한해 적용된다.
BC카드의 생활결제플랫폼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에서 16일 0시부터 ‘#마이태그’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캐시백 혜택을 줄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에 실물카드 대신 페이북 QR결제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1000명에게는 1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1인당 1회에 적용해준다.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한국에너지공단이 제공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10% 환급금, 최대 20만 원도 중복 수혜가 가능하다.

대신 한국전력이 지정하는 전기요금 복지할인 가구에 속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전지환 BC카드 제휴사업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가전제품을 마련하면서도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결제 라이프를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