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션월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좋아 캠페인' 기부금 전달

공유
0

오션월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좋아 캠페인' 기부금 전달

오션월드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좋아 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진은 이지훈(왼쪽) 오션월드 팀장이 김진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오션월드이미지 확대보기
오션월드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좋아 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진은 이지훈(왼쪽) 오션월드 팀장이 김진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오션월드
오션월드가 최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좋아 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했다.

오션월드는 지난 6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부좋아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오션월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친구 추가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 수만큼 일정 금액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캠페인에서는 총 360만 원의 기부금이 적립됐으며 오션월드는 이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놀이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에게 다양한 놀이 환경을 제공하는 재단의 '아동 놀 권리' 증진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오션월드 관계자는 "놀이권은 어린이들의 행복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보편적 가치"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아이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