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10종 케이크, 맛의승부사 '주꾸미보쌈' 소문의맛집 '양꼬치&양갈비'

공유
0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10종 케이크, 맛의승부사 '주꾸미보쌈' 소문의맛집 '양꼬치&양갈비'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건강한 단맛 '10종 케이크'를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맛에 반하고 식감에 놀라는 주꾸미보쌈 편으로 수원 영통구 <불쭈불닭>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느끼함 없는 고소함! 중독성 강한 양꼬치&양갈비 편으로 건대 <동북풍미>를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건강한 단맛 '10종 케이크'를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맛에 반하고 식감에 놀라는 주꾸미보쌈" 편으로 수원 영통구 <불쭈불닭>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느끼함 없는 고소함! 중독성 강한 양꼬치&양갈비" 편으로 건대 <동북풍미>를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건강한 단맛 10종 케이크를 소개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골목빵집, 한끗의 차이,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절정의 부드러움, 건강한 단맛의 10종 케이크" 편으로 분당 서현 <케잌아일랜드>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우리 아이 건강 지키는 천연 세탁의 한 끗" 편으로 유모차 세탁으로 화제를 모으는 인천 <그린세탁(맘프로)> 김은환 대표를 만나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맛에 반하고 식감에 놀라는 주꾸미보쌈" 편으로 수원 영통구 <불쭈불닭>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느끼함 없는 고소함! 중독성 강한 양꼬치&양갈비" 편으로 건대 <동북풍미>를 방문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케잌아일랜드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서현 케이크 전문 베이커리 카페다. 유자생크림케이크 4700원, 벨기에초코케이크 4900원, 끼리치즈케이크 4900원 등 다양한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6번길 10 (지번: 서현동 307, 미래타운 A상가 1087호)

[한 끗의 기적]
■그린세탁(맘프로 MOMPRO)
유모차를 세탁해 어린이 건강을 한 번 더 생각하게 해주는 세탁소다.
-위치: 인천광역시 연수구 원인재로 180 연수우성2차아파트상가 B1층

[맛의 승부사]
■ 불쭈불닭
수원 영통 망포역 맛집 주꾸미요리 전문점으로 '주꾸미보쌈'으로 전파를 탄다. 대표메뉴인 주꾸미보쌈 2만8000원이다.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1556번길 16 (지번: 영통동 980-3 A동 109호)

[소문의 맛집]
■ 동북풍미
건대 양꼬치와 마라탕 맛집으로 '양꼬치&양갈비'를 소개한다. 양꼬치 1만3000원, 고급 양갈비 2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90

한편, 다양한 생활 꿀팁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