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디야커피, 본사 전 직원이 가맹점 청소돕는 ‘이디야 클린데이’ 진행

공유
0

이디야커피, 본사 전 직원이 가맹점 청소돕는 ‘이디야 클린데이’ 진행

이디야커피는 지난 15일 2900여개의 가맹점 환경개선을 위해 전국에서 동시에 매장 청소를 진행하는 ‘클린데이’ 행사를 벌였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이디야커피이미지 확대보기
이디야커피는 지난 15일 2900여개의 가맹점 환경개선을 위해 전국에서 동시에 매장 청소를 진행하는 ‘클린데이’ 행사를 벌였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지난 15일 2900여개의 가맹점 환경개선을 위해 전국에서 동시에 매장 청소를 진행하는 ‘클린데이’ 행사를 벌였다고 밝혔다. 이날 이디야커피의 본사의 모든 임직원들은 팀을 이뤄 가맹점을 방문해 매장 청소 작업을 진행했다.
이디야커피 측은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디야 클린데이’를 매년 상·하반기마다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면서 “이 행사는 이디야커피의 상생 정책 중 하나로 이날은 본사 전 임직원들이 전국 각지의 매장을 직접 찾아가 유리창, 가구, 시설물 등을 직접 닦고 매장의 전반적인 청결 상태를 점검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는 ‘클린데이’ 외에도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기적으로 ‘고객 서비스 우수매장’과 ‘장기 운영 점주’를 선정해 포상하고 ‘점주 자녀 대학 등록금 지원’과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장기 근속 아르바이트생 격려금 지급’ 등의 제도를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 수준을 더욱 높여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