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7대 생활업종·쇼핑 등 특화 '조아카드' 시리즈 3종 출시

공유
0

NH농협카드, 7대 생활업종·쇼핑 등 특화 '조아카드' 시리즈 3종 출시

NH농협카드가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조아카드' 시리즈 카드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농협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카드가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조아카드' 시리즈 카드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적립조아·할인조아·쇼핑조아카드 등 '조아카드 시리즈' 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카드 상품 3종 가운데 심플한 혜택이 특징인 '적립조아 카드'는 국내가맹점 이용시 전월실적과 건당 이용금액에 따라 0.5~1.2%의 TOP포인트를, 해외의 경우 전월실적에 따라 1.0~1.5%를 각각 적립해준다.
만약 해외가맹점에서 10만 원이 넘는 금액을 1건 이상 이용했다면 연1회 주어지는 '감사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통해 5000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할인조아 카드'는 7대 업종 생활할인 서비스를 통해 일상생활에 밀접한 업종에서 할인혜택이 있다.

영화, 커피, 온라인쇼핑, 편의점 업종 이용시 건당 최대 2000원까지 청구할인을 주며, ▲전 주유소(리터당 60원) ▲대형마트(5%) ▲대중교통(건당 100원)에서도 혜택을 적용해준다.

해당 서비스의 월 통합할인한도는 전월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 원이다. 이외에도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를 통해 에버랜드 50% 할인 등 전국 주요 놀이공원 이용권 할인과 무료입장 서비스를 준다.

간편결제와 쇼핑에 특화된 상품인 '쇼핑조아 카드'는 이용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월 통합할인한도는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3만 원이다.

할인 서비스는 삼성페이 등 총 4종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쇼핑 할인 가맹점인 ▲온라인 쇼핑몰(G마켓 등) ▲헬스·뷰티(올리브영 등) ▲백화점 이용시 주어진다. 또한 페이 결제와 쇼핑 할인 가맹점을 제외한 전 가맹점에서 전월실적과 할인한도 없이 0.5%를 깎아준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