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켓 열전]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브랜드 강화 나서…BI·온라인몰 등 새단장

공유
0

[마켓 열전]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브랜드 강화 나서…BI·온라인몰 등 새단장

㈜휴온스내츄럴이 '이너셋' 브랜드 강화를 위해 BI와 온라인몰을 개편했다. 사진=㈜휴온스내츄럴이미지 확대보기
㈜휴온스내츄럴이 '이너셋' 브랜드 강화를 위해 BI와 온라인몰을 개편했다. 사진=㈜휴온스내츄럴
음료·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이 '이너셋'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이너셋은 휴온스내츄럴의 이너뷰티 브랜다. 이 회사는 최근 이너셋의 BI를 교체하고 공식 온라인몰을 기존 '챙김몰'에서 '이너셋몰'로 개편했다.
BI는 휴온스그룹의 상징이자 고객과의 진실된 소통을 상징하는 '하트'가 삽입되고 디자인 색에 변화를 바탕으로 '자연과 녹색 성장'의 의미를 담았다. 이너셋몰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휴온스내츄럴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과정부터 제품 기획 스토리,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 등을 소개한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 품목 2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첫 구매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5000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휴온스내츄럴은 이번 BI 교체와 온라인몰 새단장을 바탕으로 이너셋을 이너뷰티 브랜드에서 이너뷰티 전분야를 아우르는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전현수 휴온스내츄럴 대표는 "시장에서 이너셋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전격 리뉴얼을 단행했다. 앞으로 이너셋 브랜드를 주축으로 피부 개선, 체지방 감소, 여성갱년기 건강 개선 등 휴온스내츄럴만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의 장점을 살려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맞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