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 리뉴얼 출시

공유
0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 리뉴얼 출시

노스페이스가 '눕시 다운 재킷'을 더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사진=노스페이스이미지 확대보기
노스페이스가 '눕시 다운 재킷'을 더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사진=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눕시 다운 재킷’을 더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눕시 다운 재킷은 1992년 첫 출시된 숏 패딩으로 국내에서도 ‘교복 패딩’으로 불리면서 인기를 끈 제품이다.

노스페이스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이 제품을 더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선보였다.

먼저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은 어깨 배색과 절개 디자인, 볼륨감을 살리면서 퍼플, 페일 핑크, 카키 등의 색상을 추가했다.

유광 블랙·골드 색상, 레이지 컬렉션 고유 패턴을 적용한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도 함께 선보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눕시 다운 재킷은 국내 아웃도어 열풍에도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한 바 있는 제품이다”며 “뉴트로 열풍과 함께 젊은 층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미국, 중국 등 주요 국가들에 비해 높은 가격 경쟁력으로 해외 관광객들의 필수 쇼핑 제품으로도 최근 그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