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꽃대창 파히타, 국물닭발 닭모래집 통닭발

공유
6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꽃대창 파히타, 국물닭발 닭모래집 통닭발

16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리얼맛집으로 '꽃대창 파히타'를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5천만의 닭, 1%의 숨은 맛! 편으로 닭발과 닭모래집, 통닭발 등 맛집을 탐방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리얼맛집으로 '꽃대창 파히타'를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5천만의 닭, 1%의 숨은 맛!" 편으로 닭발과 닭모래집, 통닭발 등 맛집을 탐방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맛집으로 꽃대창 파히타를 소개한다.

16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맛집, 주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가을 운치 가득 바다산책! 무의도" 편이 그려진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5천만의 닭, 1%의 숨은 맛!" 편으로 닭발과 닭모래집, 통닭발 등 맛집을 탐방한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120가지 맛의 판타지! '꽃대창 파히타'" 편으로 강남역 <낙원타코>를 선정했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새우도 한 철! 24시간 바다에서 사는 사람들!" 편 으로 <외포항 젓갈수산시장 황제2호>를 방문, 황규식 씨와 체험 현장을 둘러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무의도]
■ 씨스카이월드(집라인)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하나개로 144-3

■ 실미회식당(조개찜&해물칼국수)
-위치: 인천 중구 큰무리로 102-19

[오천만의 메뉴-닭발]
■ 청년닭발1987
연남동 닭발 전문점으로 국물닭발이 유명하다. 오후 3시 오픈.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18-1

■ 철판의정석
신도림동 포장마차로 닭고기 특수부위 닭모래집(닭똥집) 요리가 소문난 곳이다. 똥집+통마늘구이 1만6000원, 똥집튀김 1만4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지번: 신도림동 337 1차푸르지오 167호 168-1호)

■ 바른닭발
이태원포차로 붉닭발과 통닭발을 소개한다.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길 3

[리얼맛집]
■ 낙원타코
강남역 멕시코 음식 전문점으로 '꽃대창 파히타'로 전파를 탄다. '파히타'는 구운 쇠고기나 닭고기 등을 야채와 함께 토르티야에 싸서 먹는 멕시코 요리를 말한다. 대창 파히타 3만8900원이다.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9 타임빌딩 2층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