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이벤트 참여하고 상품권 받자

공유
0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이벤트 참여하고 상품권 받자

NH농협은행이 올인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자료=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이 올인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자료=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올인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NH농협은행은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전문 네이버 카페인 ‘다낭도깨비’와 제휴해 올원뱅크 베트남 QR결제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올원뱅크 베트남 QR결제는 베트남 현지의 식당, 카페, 마트 등 베트남 전국 ‘VIMO’ 제휴 가맹점 3천여 곳에서 1일 50만원 한도로 환전 없이 결제할 수 있는 직불결제서비스다.

베트남 QR결제 선착순 캐시백 이벤트와 베트남 QR결제 이용후기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 게시판에서 응모하면 된다. 기간은 오늘부터 다음달 30일까지다.

아울러 '올원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올원뱅크 프리미엄(Free-mium)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달 20일 출시한 올원뱅크 프리미엄 서비스는 드라마·예능 다시보기,웹툰·웹소설 무료 감상 코인 지급,오프라인 매장 할인쿠폰 제공,매주 핫딜 인기 제품 파격 할인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고객 수는 10만 명에 달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 프리미엄 달력에서 출석체크 스탬프를 해당 월의 50% 이상 찍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월 6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기간은 내년 7월 31일까지다.

김남열 NH농협은행 디지털채널부장은 "앞으로도 올원뱅크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