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갈더마코리아, '문지애'와 '세타필' 가을 캠페인 전개

공유
1

갈더마코리아, '문지애'와 '세타필' 가을 캠페인 전개

갈더마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문재애와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갈더마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갈더마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문재애와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갈더마코리아
피부전문 제약사 갈더마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문지애'와 함께 더마 전문 케어 브랜드 '세타필'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갈더마코리아는 지난 6월 크리에이터이자 워킹맘인 문지애와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벌였다. 캠페인을 바탕으로 여성들의 소중한 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은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의 시즌2라고 할 수 있다. 문지애는 가구공방에서 나무의자를 직접 만들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운동을 빼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는 나를 아끼는 시간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갈더마코리아는 캠페인에 세안부터 시작해 보습을 완성하는 세타필 보습의 3단계를 피부 타입별로 구분해 제안한다. 캠페인 개시를 기념해 세타필 SNS 채널에서는 24일까지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는 "일상 속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것이 나를 아끼는 시간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